블로그 비즈니스를 늘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과 방법이 있다.
다음은 블로그 비즈니스를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들이다.
1. SEO에 맞게 콘텐츠 최적화
해당 키워드를 사용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SEO 타입의 관행을 준수하여 블로그 게시물이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
2.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블로그 홍보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블로그 게시물을 공유하여 도달 범위를 넓히고 더 많은 방문자를 블로그로 유도.
3.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럼 가입
틈새 시장과 관련된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럼에 가입하고 열심히 대화에 참여하고, 이를 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면 블로그로 비즈니스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4. 디스패치 목록 만들기
검색자로부터 디스패치 주소를 수집하여 디스패치 목록을 만든다. 디스패치 마케팅을 사용하여 블로그를 홍보하고 팔로워십과 연결한다..
5. 다른 블로그의 게스트 포스팅
다른 블로그에 게스트 포스팅을 하면 더 많은 검색자를 확보하고 블로그에 새로운 검색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
6. 다른 블로거와 연합 이벤트를 주최하거나, 공통 콘텐츠를 만들거나, 인터뷰를 진행하여 틈새 시장의 다른 블로거와 연합
이렇게 하면 도달 범위를 넓히고 블로그에 새로운 방문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
7. 귀중하고 공유 가능한 콘텐츠 제작
요약본을 제공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장려하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8. 게시물에 일러스트레이션, 통합 이미지, 동영상, 인포그래픽 및 기타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더욱 매력적이고 공유할 수 있게 만든다.
9.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과 설명 사용
블로그 게시물 제목과 설명에 해당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순위를 높이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한다.
10. 내부 링크 사용 블로그
게시물 내에서 자신의 콘텐츠로 연결되는 링크를 사용하여 SEO를 개선하고 검색자가 블로그에 더 오래 머물도록 하자.
11. 블로그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기
블로그가 모바일 편향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모바일 검색자를 유치하여 검색 순위를 개선한다.
12. 꾸준한 블로그 게시
고품질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하면 검색자를 블로그로 끌어들이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포스팅 일정을 정하고, 그 일정에 따라 짧거나 정교하지 않은 포스팅을 작성하더라도 그 일정을 지킨다. 웹사이트가 활발하고 소중하다는 신호를 검색엔진에 전달하여 SEO에 도움이 될 수 있다.
13. 오프라인에서 블로그 홍보
명함, 전단지 및 기타 오프라인 판매 용품을 통해 블로그를 홍보한다.
14. Q&A 질문에 답변하기
Q&A 에서 틈새 시장과 관련된 질문에 대한 귀중한 답변을 제공하여 전문가로서 자신을 포지셔닝하고 블로그로 비즈니스를 유도한다.
15. 블로그에서 비디오 콘텐츠를 통합한다.
블로그에 비디오 콘텐츠를 통합하면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Google은 비디오 콘텐츠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16. 블로그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
블로그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면 웹사이트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할 수 있다.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는 몇 가지 방법에는 인포그래픽, 팟캐스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전자책을 만드는 것이 포함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팔로워에게 다가갈 수 있고 새 콘텐츠를 만드는 데 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17.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블로그로 비즈니스 유도
소셜 미디어에서 블로그를 홍보하면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웹사이트로 더 많은 비즈니스를 유도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세우고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등의 플랫폼에 블로그 게시물을 참여시킨다. 팔로워와 소통하고 그들이 콘텐츠에 참여하도록 유도한다.
18. 웹사이트를 위한 게스트 블로깅의 중요성
틈새 시장에서 게스트 포스트를 수락하는 웹사이트를 찾아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내 웹사이트로 돌아가는 링크를 포함시키고 내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과 소통한다.
19. 블로그 게시물은 눈에 띄는 헤드라인으로 만든다.
블로그 게시물의 캡션은 방문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눈에 띄고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중요한 단어, 수치, 질문을 사용하여 검색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한다.
20.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블로그 트래픽을 개선하는 방법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은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팔로워십을 이해하고 웹사이트의 실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비즈니스 소스,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파악할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거나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때 데이터에 기반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21. SEO를 위해 블로그를 최적화하는 방법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콘텐츠가 검색 엔진 결과 표시기에 고급으로 표시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블로그에 비즈니스를 추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SEO를 위해 블로그를 최적화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영역에 집중해야 한다.
키워드 탐색
사람들이 내 콘텐츠와 관련하여 검색하는 키워드와 표현을 파악하여 콘텐츠와 메타 마커에 포함시킨다.
콘텐츠 품질
교육적이고 흥미로우며 팔로워십에 적용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한다.
내부 링크
블로그의 다른 해당 러너에 연결하여 검색 기계가 요점의 구조와 각 러너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백링크
틈새 시장의 다른 권위 있는 곳에서 고품질의 백링크를 확보하여 블로그의 권위를 높이고 검색 결과에서 가시성을 높인다.
22.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블로그로 비즈니스를 유도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문화에 도달하고 팔로워와 소통하여 블로그로 비즈니스를 유도하는 데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다음 팁을 따라야 한다.
올바른 플랫폼 선택
타겟 팔로워 층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파악하고 해당 플랫폼에서 입지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
고품질 콘텐츠 참여
팔로워들이 소중하고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블로그 콘텐츠와 기타 해당 콘텐츠에 참여한다.
팔로워와 소통하기
댓글, 디스패치, 멘션에 응답하여 친밀감을 형성한다.